"일본에 이어 태국에서도" 혜리, 홀로 여행하는데 다가온 남성들, 왜? < 연예 < 기사본문 1분뉴스-오아시스 : 매일 꾸준한 양질의 정보


왕관이나 황금 부처상 등이 있는 왕궁 내부는 화려하고 역동적인 아시아의 아름다움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왓 포는 세계에서 가장 큰 라마콩을 비롯해 다양한 신전과 수많은 부처상으로 유명합니다. 특히, 라마콩은 길이 46m에 이르는 대형 부처상으로, 아시아의 불교 예술을 감상할 수 있는 중요한 명소입니다. 방콕의 차이나타운은 다양한 중국 문화와 음식을 경험할 수 있는 곳으로, 현지 시장이나 특색 있는 건축물이 즐길 거리를 제공합니다. 저녁에는 다채로운 중국 요리와 길가에서 파는 간식들은 여행의 즐거움을 더합니다. 백팩 여행자들 사이에서 유명한 쿤옴 크루는 생동감 넘치는 거리로, 다양한 카페, 상점, 클럽 등이 밀집되어 있습니다.


혜리는 이어 "한 달 정도 왔는데 맛있는 곳도 많이 가고 가볼만한 곳도 많이 알게 됐다"라며 "방콕 말고 방콕"이라는 재치를 선보였습니다. 혜리는 헌팅 에피소드를 유쾌하게 넘기며 프로다운 모습으로 남은 음식의 먹방을 이어갔습니다. 그녀는 "여기서 가장 맛있는 건 팟타이"라며 자신의 음식 평가를 더했고, 식사 후에는 쇼핑과 해가 지는 모습을 감상하며 하루를 마무리했습니다.


화장실을 가보면 악취가 나고, 쓰레기가 넘치는 곳도 있습니다. 마사지공간이 아닌 직원들이 이용하는 공간은 거의 쓰레기장 수준인 곳도 있습니다. 일부 마사지샵은 음식을 먹었는지 태국특유의 향이나는 음식냄새가 나기도 합니다. 결론적으로 고급샵과 로컬샵 중에 어느 곳이 더 나았냐고 물어보신다면 마사지 실력 차이는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노출이 심한 여성들이 나와서 호객행위를 한다면 해당마사지샵은 남성들이 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할 가능성이 높은 마사지샵들입니다. 오너를 알면 마사지샵내의 마사지사들의 수준이 보입니다. 오너가 꼼꼼하고 재력이 있으면 아무리 거리의 마사지샵이라도 외관이 깨끗합니다. 밖에서 보이는 마사지샵내 분위기는 다소 고급스럽고 깨끗하며 차분합니다.


한편, 혜리는 최근 태국을 배경으로 한 누아르 액션 영화 '열대야'에서 전직 걸그룹 멤버이자 리더 출신으로 방콕에서 치열하게 살아가는 댄서 아리역으로 합류했습니다. 식당에서 식사하는 혜리에게 누군가 말을 걸며 다가왔습니다.혼자 있던 혜리에게 한 남성이 다가와 "같이 여행할 생각있냐"라고 물었고 이를 들은 혜리는 깜짝 놀라며 "미안하다"라고 거절했습니다. 혜리는 "헌팅을 당해버렸다"라고 말하며 당황스러워 했습니다. 혜리는 홀로 태국에서 여행을 즐기며 여유로운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대식가이자 미식가로 알려진 혜리는 "태국이 미식의 나라다. 맛있는 게 너무 많다"라며 행복해 했습니다. 혜리는 먼저 "영화 촬영 때문에 방콕에 와 있다. 여러분에게 방콕의 생활을 전달해드리고 싶어서 카메라를 켰다"라고 근황을 전했습니다.


마사지업소와 농장 등에 취업한 뒤 마약을 공급하고 투약한 태국인 노동자가 경찰에 무더기로 검거됐다. 그러나 두 시간이 지나도 경찰은 출동하지 않았고, 결국 A씨는 500m 떨어진 차나 송캄 경찰서로 해당 마사지사를 직접 데리고 갔다. 지금 경제 소식 구독하고 소중한 자산을 모으고 불리세요. B2E 제휴 고객사 및 신세계 그룹 임직원에게는 신세계몰과 이마트몰의 상시 할인 혜택이 적용되고 있습니다. B2E 회원은 제휴 채널 혜택이 중복 적용되지 않습니다. 특정 제휴 채널을 통한 SSG.COM 방문 시 제휴채널 헤택이 중복 적용되지 않음을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그냥 웃으면서 정중하게 원하지 않는다고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기분 좋은 인사로 마음의 문을 열고, 웃는 얼굴로 내가 어디가 더 아프다 좋지 않다고 표현하면서 잘 해달라고 이야기 하는 공손한 몸과 마음이 좋은 서비스로 돌아온다고 생각합니다. 영어는 서로 잘 안된다고 해도 바디랭귀지로도 충분합니다. 보통 마사지는 다리끝 즉 발바닥에서 시작해서 한쪽 다리 위까지 올라오고 다음에는 다른 한쪽 다리, 이후에는 양쪽 팔로 이어집니다.


이 과정에서 마사지 업소에서 일하던 불법체류 외국인 여성 7명을 검거했다. 아울러 업주 2명을 출입국관리법 위반 등 혐의로 입건해 불법체류 여성들이 해당 업소에서 일하게 된 경위와 업소 운영방식 등을 조사하고 있다. 그러나 마사지 업주가 “(성매매 여부를) 모른다”고 부인하고 있어, A씨의 ‘에이즈 사건’은 미궁으로 빠져들고 있다. 아울러, 교환∙반품∙보증 및 결제대금의 환급신청은 [나의쇼핑정보]에서 하실 수 있으며, 자세한 문의는 개별 판매자에게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좋은 서비스를 받았다고 생각 드시고 다음에 또 그곳에 와서 그 사람에게 서비스를 받고 싶으시면 이름을 물어보시고 전화번호를 받아 예약을 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인 것 같습니다. 이상 태국에서 보편적으로 즐길 수 있는 마사지 서비스에 대한 작은 팁을 드렸습니다.


왓 아룬 라치아와란은 현대적이면서도 전통적인 태국 건축 양식을 혼합하여 독특한 분위기를 갖고 있습니다. 신전 내부에는 아름다운 부처상과 다양한 종교적 기념품들이 전시되어 있어, 태국의 종교 문화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습니다. 방콕에서는 다양한 전통 축제가 매년 열리는데, 특히 송크란은 축제 기간 내내 악운을 씻어내라는 의미로 물을 뿌리는 의식을 계속하기에 물의 축제라고도 불립니다. 축제 기간에는 물 뿌리는 의식 말고도 액운을 쫓아주는 의미로 하얀 머드를 얼굴에 발라주기도 합니다. 송크란 축제가 시작되면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모두 밖으로 나와 서로에게 물을 뿌리는 것이 특징입니다. 한국의 마사지 또한 종류도 다양한데, 한국에서 가장 많이 이용되고 있는 마사지로는 아로마 마사지, 근압 마사지, 발 마사지, 뱀부 마사지, 스톤 마사지 등이 있다.

오피코리아 https://www.opkorea.biz opkorea https://www.opkorea.biz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